Work Process
제품 기획 서비스의 작업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1 고객 니즈 분석
유사제품들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합니다.
2 제품 장점 시각화
제품의 장점을
효과적으로 시각화하여
퍼포먼스를 일으킵니다.
3 제품 요소 파악 및 제작
제품의 불필요한 요소를
소거하고 필요한 요소를
확대하여 제품을 제작합니다.
It's perfect for you!
제품 기획 서비스가 딱 필요한 당신, 이런 상황 아니신가요?
제품을 어떻게 만들어야 고객이 원하는
제품인지 잘 모르는 제조업분들
제품을 정말 좋게 만들 수는 있는데 고객이 원하는 제품인지
데이터를 수집하지 못해서 답답합니다!
제품에 시각적 퍼포먼스를 더하지 못해서
기능성 제품도 일반 제품처럼 보이는 기업
제품을 만들었는데 겉으로 보기에는 제품이 좋은지 몰라서
구매되는 데까지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려요...
제품을 만들면서 고객이 원하는 니즈를
파악하지 못해 원가절감이 어려운 스타트업
정말 좋은 제품을 고객에게 선보이고 싶은데
그러면 단가가 너무 높아지고, 빼자니 불안해요...!
Service detail
제품 기획 서비스를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01고객 니즈 분석
사용자의 나이, 성별, 트렌드의 민감도 등을 정확하게 체크하고
사용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를 정확하게 파악해야만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제조할 수 있습니다.
만개가 넘는 후기 데이터, 트렌드 민감도, 정보성, 상업성 등
다양한 데이터를 취합하여 제품에 녹여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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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제품 장점 시각화
제품에는 사람의 오감을 자극할 수 있는 제품만의 소구점이 확실히 녹아들어 있어야 합니다.
고객의 니즈를 시각화하여 확실하게 이해할 수 있을 때
마케팅과의 시너지가 발적으로 일어날 수 있습니다.
고객의 데이터를 분석 및 활용하여 제품의 퍼포먼스를 극대화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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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제품 요소 파악 및 제작
고객이 원하는 합리적인 가격선 안에서 가장 구매하고 싶은 제품을 만들어내야만 물건이 판매될 수 있습니다.
모든 좋은 성분, 재질을 사용하면 정말 좋은 제품이 탄생하지만 부담스러운 가격이 측정됩니다.
고객이 필요로 하는 부분을 더욱 신경 쓰고 덜 필요한 부분은
일반적인 부품을 사용하여 합리적인 금액의 제품을 만들어 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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