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고객과 가장 가까운곳에서 소통하는 아이아워

제조사 → 유통사 → 마케팅 → 고객 의 유통 과정 속 에서 아이아워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해 모든 것을 꼼꼼히 따져 최적의 상황을 도출합니다.

01 브랜드 기획

Brand Planning

모든 것의 시작인 브랜딩을 잘 기획하고
미래까지 고려하여 정확하게 방향성을 설정해야만
고객들에게 기억되는 브랜드가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상담 문의하기

Work Process

브랜드 기획 서비스의 작업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1 브랜드 방향성 구축

앞으로 변하지 않고 브랜드가
계속해서 가지고 나아갈
방향성을 구축합니다.

2 브랜드 네이밍

브랜드 방향성에 맞추어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는
브랜드 네이밍을 구상합니다.

3 브랜드 포지셔닝

여러 경쟁사들 사이에서 우리의
브랜드가 경쟁력있게 위치할 수 있는
포지셔닝을 확인합니다.

It's perfect for you!

브랜드 기획 서비스가 딱 필요한 당신, 이런 상황 아니신가요?

 

자신만의 브랜드를
런칭하고 싶으신 제조업분들

납품하는 제조업만 하다가 이제 직접 팔아보고 싶은데
브랜드, 어디서 부터 어떻게 만들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초기 제품 아이디어에 치중되어
브랜딩을 제품에 맞추어야 하는 스타트업

좋은 아이디어가 있어서 제품은 만들겠는데 그 이후에
브랜드가 어떻게 뻗어나가야 할지 가늠이 안잡혀요..

 

브랜드의 경쟁력이 부족한걸 깨닫고
리브랜딩을 진행해야하는 기업

구상하던 브랜드를 런칭하고 보니 이미 시장에
비슷한 브랜드가 너무 많아서 경쟁력이 떨어지는거 같아요...!

Service detail

브랜드 기획 서비스를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01브랜드 방향성 구축

고객이 느끼는 다섯 가지 감각, 심리, 색감 등 모든 기초의 결을 분석합니다.
그리고 현재 트렌드와 미래의 트렌드에 어울릴 수 있게 방향성을 구축합니다.

모든 데이터를 합쳐 회사에 알맞은 브랜드를 만들어 고객에게 제공하여 고객이 더욱 나의 브랜드를 기억할 수 있게 만듭니다.
기초 데이터부터 탄탄하게 분석하고 앞으로의 방향성까지 고려하여 고객이 자주 찾을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갑니다.

02브랜드 네이밍

고객에게 기억되지 않는 브랜드 네임은 결코 장기적으로 고객이 기억할 수 없습니다.
소비자들의 관심을 끄는 독특한 브랜드 네임은 소비자들이 우리 회사와 제품을 기억하게 만들어줍니다.

아이아워는 브랜드의 컨셉, 정의, 로고 칼라, 슬로건, 이미지, 향후 방향성 등을 모두 고려합니다.
이를 활용하여 브랜드가 고객에게 가장 기억에 남을 수 있는 네임을 만들어갑니다.

03브랜드 포지셔닝

회사 브랜드 방향성과 고객의 니즈를 명확하게 일치 시켜 우리 브랜드만의 경쟁력 있는 포지셔닝을 구축합니다.
명확한 포지셔닝은 현재 또는 잠재 고객들에게 보다 빨리, 보다 분명하게 인식될 수 있도록 합니다.

전략적 분석을 통해 브랜드의 포지션을 확립한다면, 소비자들이 특정 브랜드를 구매해야 하는 분명한 이유를 제시할 수 있게 됩니다.
심리적 부담감을 최소화시키고 고객 니즈를 충족시켜 더욱 빠른 이익 전환이 될 수 있도록 합니다.
향후 충성고객을 지속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발판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