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vice

고객과 가장 가까운곳에서 소통하는 아이아워

제조사 → 유통사 → 마케팅 → 고객 의 유통 과정 속 에서 아이아워는 고객과 가장 가까운 위치해 모든 것을 꼼꼼히 따져 최적의 상황을 도출합니다.

02 데이터 수집

Data Analysis

시장파이 분석, 고객나이 분석, 컬러 분석, 후기분석,
판매금액 측정 등 상황별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명확한 데이터는 판매를 촉진시킬 수 있는 핵심이 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상담 문의하기

Work Process

데이터 수집 서비스의 작업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

1 정보크롤링 및 데이터분석

제품에 맞는 트래픽,성별,
상업 정보성 키워드를
자세하게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2 가격저항 및 포인트체크

고객이 원하는 합리적인
가격을 분석하여
기업 마진을 극대화합니다.

3 고객 심리요소 파악

고객의 무의식을 분석하고
제품에 가장 알맞은
데이터를 활용합니다.

It's perfect for you!

데이터 분석 서비스가 딱 필요한 당신, 이런 상황 아니신가요?

 

제조에는 자신 있으나,
고객이 원하는 제품이 무엇인지 모르는 기업

제품을 정말 잘 만들어서 고객에게 선보일 자신은 있는데
정말 제품의 기능이 고객이 원하는게 맞는지 잘 모르겠어요..

 

고객이 정말 원하는 가격의 제품이 맞는지
확인하고 싶은 기업

원가를 계산하면 회사가 원하는 가격대를 설정해야 하는데,
과연 고객도 합리적인 금액으로 받아들일지 모르겠어요!

 

추가적으로 제품을 만들고 싶지만
시장에서 판매될지 모르는 기업

추가로 상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선보이고 싶은데,
혹여나 제품이 판매되지 않아 재고로 쌓일까 봐 걱정되어요...!

Service detail

데이터 수집 서비스를 조금 더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01정보크롤링 및 데이터분석

고객의 정확한 데이터를 분석한다면 제품 판매에 있어
판매가 되지 못할 확률을 낮출 뿐만 아니라 매출 증대에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고객이 많이 찾는 제품, 꼭 필요한 제품이어야만 기업은 오랫동안 지속될 수 있습니다.
키워드, 트래픽, 성별, 상업성, 정보성 키워드들을 모두 분석하여 데이터를 가공합니다.

02가격저항 및 포인트체크

장점을 모두 넣어 원가가 높아져 비싸게 판매한다고 고객이 모두 구매하진 않습니다.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제품은 데이터 속에 있습니다.

고객이 선호하는 가격 저항선을 파악하고 제품에 꼭 필요한 포인트를 체크하여
합리적인 제품을 만들어 고객에게 선보임으로써 매출 등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03고객 심리요소 파악

고객의 무의식 속에는 제품을 생각하는 내용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제품을 구매할 때 어떤 점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지
데이터를 활용하여 사전에 체크리스트를 구성합니다.

고객의 데이터를 통해 고객으로부터 네거티브한 영향을 끼칠 리스크는 사전에 차단하고
고객 니즈를 충분히 반영하여 브랜드 파워를 끌어올립니다.